아니 패스미스가 전술탓이라는게 완전 틀린말도 아니고 완전 맞는말도 아님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01
일단 기본적으로 패스는 약속된 플레이에서 나오는거임 공을 받을사람 공을 줄사람 어디서 어디로 연결을 해서 골대까지 가져갈건지 이런건 감독놀음인데
지금 홍명보는 그런게 1도 없음 그러니까 선수들이 공을 잡아도 누구한테 주고 누가 받을지 바로바로 안되고 우왕좌왕 하다가 미스가 나는거임
오늘은 그거랑 별개로 선수들 개인의 패스미스가 났던것도 많아서 반반이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