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놓고 여기가 축구커뮤도 아니고 축잘알보다 4년충이 더 많은데 선수도 못한듯 이정도 말도 안나오길 바라는게
무명의 더쿠
|
14:20 |
조회 수 94
말이안됨ㅋㅋㅋㅋ 그렇다고 여기가 뭐 쌍욕을했어 뭘 했어 하도 선수탓아님 지랄하니까 감독잘못한거 알겠다고 괄호 존나 치는데도 호통치러 들어오잖아
말이안됨ㅋㅋㅋㅋ 그렇다고 여기가 뭐 쌍욕을했어 뭘 했어 하도 선수탓아님 지랄하니까 감독잘못한거 알겠다고 괄호 존나 치는데도 호통치러 들어오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