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폼이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걍 상대수비수가 손흥민이랑 강강술래하던데 https://theqoo.net/ktalk/4256853827 무명의 더쿠 | 14:16 | 조회 수 269 그러면 손흥민이 있는게 당연히 큰이득아닌가 이래서 스타선수 1명이라도 있는게 도움엄청되는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