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이런 개쓰레기 경기 보고 나면 이런저런 소리 나올수도 있지 왜케 아무말도 못하게 틀어막는거 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4:15 |
조회 수 218
여기가 축구게시판이면 그마저도 이해해보겠는데..걍 평범한 일반인 1이 아 선수들 개못하네 존나 간절함이 없다 지나가는 말로 하는것도 못참아서 안경척하고 설명해주는게 다들 미치겠는거라고...
여기가 축구게시판이면 그마저도 이해해보겠는데..걍 평범한 일반인 1이 아 선수들 개못하네 존나 간절함이 없다 지나가는 말로 하는것도 못참아서 안경척하고 설명해주는게 다들 미치겠는거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