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은 1,2차전부터 찜찜한게 있다고 햿고 그중 하나가 선수들 안뛰는것도 포함이었음 https://theqoo.net/ktalk/425685068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2 찜찜해서 설마 했는데 이렇게 똑같이 지니까 열받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