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해설위원이 '남아공전은 역대 월드컵 한국 경기 중 가장 편하게 보셔도 되는 경기라고 했었는데, 그 말을 한 제가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라고 하심.. https://theqoo.net/ktalk/4256847841 무명의 더쿠 | 14:11 | 조회 수 109 아까 12시 KBS1뉴스에 실시간 패널나온 분이 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