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개ㅐㅐㅐㅐ대충 뛰고 설렁설렁 한게 맞네 https://theqoo.net/ktalk/425684489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74 (((감독 나가)))선수들도 존나 반성해야겠다만 딱히 그럴거같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