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클리스만이 더 싫은게 나가면서 선수단 불화를 바깥으로 터뜨려서 폭탄 던지고 나가서 진짜 개싫은거임 https://theqoo.net/ktalk/4256840910 무명의 더쿠 | 14:06 | 조회 수 137 지는 걍 가면 되지만 솔직히 그 선수단은 몇년동안 고정되서 갈텐데 씨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