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홍명보 브라질떄도 이랬는데 선수들 욕 바가지로 먹었는데 나중에 뒷얘기 풀린거 보니까 선수단 컨디션관리 이런거 존나 개같이해서 https://theqoo.net/ktalk/4256830255 무명의 더쿠 | 13:57 | 조회 수 125 선수들이 다들 너프먹어있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