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먹히고 나서는 추가골 안 먹히려는 전술 같음 https://theqoo.net/ktalk/4256829114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21 하나 더 먹히면 끝이라고 생각해서 수비진 그대로 두고 공격진 더 투입해서 골 넣도록 한거 ㅋㅋㅋ 단순하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