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 만들어져서 7년 계약 기간 자리잡은 건 알아
근데 정산 비율도 그 이후로 바뀐거야? 댓글에 다 그말이길래
플투가 알바생 수준이었다는 게 넘 놀람
https://youtube.com/shorts/jc38YPFadmI?si=l30jRtnVsL0cYpkc
근데 정산 비율도 그 이후로 바뀐거야? 댓글에 다 그말이길래
플투가 알바생 수준이었다는 게 넘 놀람
https://youtube.com/shorts/jc38YPFadmI?si=l30jRtnVsL0cYpkc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