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참들은 말년에 국대감독 이상해서 안타깝고 난 지금 전성기 나이인 선수들도 만만찮게 안타까움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91
전성기때 날라다니는것도 중요한데 전성기에 국대감독 잘못만나는것도 아까움
이 선수들도 나이는 점점 먹어가는데
결론은 선수들 다 불쌍
이 선수들도 나이는 점점 먹어가는데
결론은 선수들 다 불쌍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