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역대 월드컵 중에 이렇게 선수 얘기 안나오는거 처음보는거 같은데 https://theqoo.net/ktalk/4256824860 무명의 더쿠 | 13:53 | 조회 수 147 그런데도 좀만 말나오면 다 감독탓이라고 막 뭐라하는 사람 많긴한듯 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