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예전 국대에 전술이 없었을 때, 기성용,구자철, 이청용이 한숨 쉬면서 베란다에 나와서 세부전술 짰다는 이야기가 있어.. https://theqoo.net/ktalk/4256824576 무명의 더쿠 | 13:53 | 조회 수 203 난 이야기가 제일 빡쳐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틸리케 개새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