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은 이랬던 사람이니까 선수들 걷고 설렁설렁(감독전술탓이랍니다)하는거 보기 안좋았겠지 뭐 https://theqoo.net/ktalk/4256824257 무명의 더쿠 | 13:53 | 조회 수 212 볼 뺏겨도 끝까지 쫓아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