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알못인데 박지성은 감독 왜안하는거야? https://theqoo.net/ktalk/4256823419 무명의 더쿠 | 13:52 | 조회 수 361 다들 박지성 잘한다고하는데감독은 안하고 해설?만하는거같아서궁금하다!선수들한테도 박지성이 감독이면 좋은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