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람은 다른팀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02 아저씨들 중 짜증나는 사람들은 싹다 협회쪽임
- 16:34
- 조회 5
- 잡담
-
- 근데 일본이 축구 우리나라보다 못할때 (아니이런날이온게믿기지않네) 걔네도 한국부럽다했음ㅋㅋ
- 16:34
- 조회 1
- 잡담
-
- 와 근데 자리욕심있는 사람 많구나
- 16:34
- 조회 43
- 잡담
-
- 손흥민 월드컵 벤치 처음이야?
- 16:34
- 조회 21
- 잡담
-
- 아니 일단 경기 스타팅은 베스트 라인업으로 해야하는게 먼저아냐?
- 16:34
- 조회 9
- 잡담
-
- 근데 흥민이가 벤치에 있을때 주장은 누구야?
- 16:34
- 조회 50
- 잡담
-
- 오늘은 그냥 좆뱅이치는 몇명과 서있음청년들이었음
- 16:34
- 조회 11
- 잡담
-
- 협회같은데가 갈아엎어지는게 더 신기한듯
- 16:34
- 조회 16
- 잡담
-
- 거스포옛 듣보라고 까놓고 홍명보를 앉힌게ㅋㅋㅋㅋ
- 16:34
- 조회 21
- 잡담
-
- 2030년 월드컵 참가 64개국 될지도?
- 16:34
- 조회 35
- 잡담
-
- 그냥 저렇게 막돌아가는거에 비해 성적이 존나존나 구린건 또 아니라서 걍 막나가나싶음
- 16:33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일본 이전까지는 우리랑 성적 비슷했지만
- 16:33
- 조회 64
- 잡담
-
- 홍명보 쓴소리 존나 못받아들임
- 16:33
- 조회 10
- 잡담
-
- 그래도 약간 이해했음 왜 일본 축구 잘한다고 하면 그래서 어쩌란거냐며 일뽕이라고 화낸건지
- 16:33
- 조회 42
- 잡담
-
- 다음 축협회장 후보 김병지 어쩌고 말 있지않았음?
- 16:33
- 조회 59
- 잡담
-
- 알못이라 손흥민=선발이 국룰인줄
- 16:33
- 조회 52
- 잡담
-
- 02 아저씨들 진짜 다 빠져
- 16:33
- 조회 183
- 잡담
-
- 일본이랑 비교하면 뭐하나 싶음 어차피 들어쳐먹지도 않자나
- 16:32
- 조회 55
- 잡담
-
- 김승규는 "선발 명단은 오늘 미팅 때 확정적으로 알게 됐지만, 훈련 과정에서 계속 멤버를 바꿔가며 연습했기 때문에 서로의 역할은 어느 정도 잘 알고 있었다"고 설명했다.
- 16:32
- 조회 111
- 잡담
-
- 근데 손흥민 왜 그렇게 써? 난 하도 그래서 싫어하나 ㅇㅈㄹ 했음
- 16:32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