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이겨야지!!! 이런게 아니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들 움직임에 감독 영향 큰거 맞긴맞다고 생각
- 09:07
- 조회 0
- 잡담
-
- 계란비싼데 그걸 왜 던져
- 09:07
- 조회 1
- 잡담
-
- 경우의수 다 보느라 체류비는 늘어났는데 떨어지면 진짜 개레전드겠다ㅋㅋㅋ
- 09:07
- 조회 0
- 잡담
-
- 아니 감독 화법이 뭔가 자기일 아닌거처럼 말해
- 09:07
- 조회 6
- 잡담
-
- 아니 독일 왜 지고 난리야 짜증나게
- 09:06
- 조회 17
- 잡담
-
- 그냥 아무리봐도 의지가 안보여서 사람들이 더 빡친게 맞아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6
- 조회 20
- 잡담
-
- 누가 원래에콰도르같은 팀이 독일이기면 언더독 응원하고 나도 기분좋아해야하는데
- 09:06
- 조회 16
- 잡담
-
- 그리고 계란도 요즘 금란인데
- 09:06
- 조회 18
- 잡담
-
- 그래도 내 주변 분위기는 대체적으로 계란맞을 준비해라 홍명보한테 던져야하니까 에임 정확한 사람만 가셈ㄱㄱ 이러던데
- 09:06
- 조회 10
- 잡담
-
- 아나 홍명보 이번에 겁나 수비적으로 하던데
- 09:06
- 조회 51
- 잡담
-
- ㅅㅈㅎ 욕먹는건 상관없는데 계란던지고 그런건 별로임
- 09:06
- 조회 34
- 잡담
-
- 아니 걍 누구는 32강 가도 뭔 의미냐 싶을 수도 있지 별 또 통제를
- 09:06
- 조회 81
- 잡담
-
- 선수들 생각하면..나도 간절해지는데ㅜㅜ
- 09:06
- 조회 17
- 잡담
-
- 일하느라 남아공 경기 못봤는데 그정도로 심각했음??
- 09:06
- 조회 78
- 잡담
-
- 호주랑 파라과이 비기면 둘다 올라가?
- 09:05
- 조회 9
- 잡담
-
- 이런 조 편성에서 지금 이런 결과인게 제일 짜치는 포인트임
- 09:05
- 조회 28
- 잡담
-
- 추가시간인데 우리진영에서 볼 돌리고 그걸 감독이 앉아서 보고있음
- 09:05
- 조회 24
- 잡담
-
- 그럼 지금도 혹시 모르니까 훈련하고잇는건가?
- 09:05
- 조회 76
- 잡담
-
- 근데 쉬었음청년짤은 좀 충격이긴해 외국인들 레딧에서 이 짤보고
- 09:05
- 조회 105
- 잡담
-
- 근데 축구가 뭐라고 계란을 던지고 엿을 던지고 신기함
- 09:05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