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축구 기본이 압박이라 다른나라들은 공뺏기면 바로바로 따라붙던데 우리나라는 그런게 안보임… https://theqoo.net/ktalk/425680761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1 나도 축알못이라 많은 경기를 본 건 아니지만 내가 본 다른 조별경기는 다 그러더라…특히 오스트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