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뽕아님)) 일본 지금 괜찮은 이유중에 하나가 감독 꾸준히 계속 맡긴것도 있다고 보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807446 무명의 더쿠 | 13:39 | 조회 수 232 우리도 벤투로 그렇게 해봤으면 싶던데 그게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