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전반에 손흥민 안 쓰고 후반에 상대 지치면 넣으려고 했다는 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됨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803080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83 손흥민 안 들어가면 제일 견제해야 할 대상이 없는 건데 남아공 개꿀이지 바보냐고 쟤네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