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선수들이 자기 롤을 너무 잘 알아서 긴장도 없이 수행한게 정말 큰거라 생각함
더불어 그 때 전술적으로도 밀리진 않았다고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 벤투만큼 선수 기용 실험 많이 한 감독도 없고
결국 모든 선수가 자기가 경기를 뛰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4년동안 학습해서
16강 간거라고 생각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선수들이 자기 롤을 너무 잘 알아서 긴장도 없이 수행한게 정말 큰거라 생각함
더불어 그 때 전술적으로도 밀리진 않았다고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 벤투만큼 선수 기용 실험 많이 한 감독도 없고
결국 모든 선수가 자기가 경기를 뛰면 어떻게 해야되는지 4년동안 학습해서
16강 간거라고 생각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