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보면서 남아공 잘하네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어떻게 남아공한테 지냐고 엄청 욕하네 ㄷㄷ 나 축구 잘 모르긴해 ㅋ쿠ㅠ
잡담 오늘 경기 이긴다고 보는게 정배였던거야?
167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경기보면서 남아공 잘하네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어떻게 남아공한테 지냐고 엄청 욕하네 ㄷㄷ 나 축구 잘 모르긴해 ㅋ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