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스웨덴에 2골차 이상 이겨주면 좋지만 그게 아니라면 뭐 그냥 아무나 이겨라 오히려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도 조3위가 가능한 조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손흥민벤치 선발라인업부터 미친짓이라 생각보다 감독이 더 탱킹하는 느낌
- 19:54
- 조회 0
- 잡담
-
- 국대감독 이거 진짜야?
- 19:54
- 조회 11
- 잡담
-
- 아 핫게 응원계획 ㅈㄴ웃김 진짜
- 19:54
- 조회 12
- 잡담
-
- 르릿캣 구성을 잘짠거같음
- 19:54
- 조회 27
- 잡담
-
- 쌰갈 혈육이 빅뱅콘 가고싶다해서 연석 잡아줬더니 비싸다고 고민해보겠대
- 19:54
- 조회 33
- 잡담
-
- 홍명보는 버블 안하냐고 묻는 글이 제일 웃겼음
- 19:54
- 조회 20
- 잡담
-
- 쿠플 티켓팅 누르면 대기열로 넘어갑니다 하면서 대기화면 뜨는게 ㄹㅇ 병신같다....
- 19:53
- 조회 5
- 잡담
-
- 요즘 틱톡 들어가면 네이마르가 영원히 춤추고있음
- 19:53
- 조회 23
- 잡담
-
- 호날두 솔직히 호도 웃기고 날도 웃기고 두도 웃김
- 19:53
- 조회 42
- 잡담
-
- 이번 월드컵 화제성 어떤편이야?
- 19:53
- 조회 20
- 잡담
-
- 아르헨티나 선수들이 메시를 실력 때문에 사랑하는게 아니랬음
- 19:53
- 조회 34
- 잡담
-
- 다이죠부이데쇼 하는 챌린지 안무 엔위시거야?
- 19:53
- 조회 22
- 잡담
-
- 8~9월에 컴백하는아이돌 다 알려주라ㅜㅜㅜㅜㅜ
- 19:53
- 조회 26
- 잡담
-
- 시발 야구 우리팀 감독 돌이다 돌
- 19:53
- 조회 33
- 잡담
-
- 날두 노쇼생각해보면 최애온다고해서 티켓팅하고 굿즈로 옷도사입고
- 19:53
- 조회 14
- 잡담
-
- 레몬탱이 뭐야?
- 19:53
- 조회 72
- 잡담
-
- 존나 화내는 와중에도 일요일까지 킹우의 수 찾아보는 국민들이 참사랑임
- 19:53
- 조회 47
- 잡담
-
- 뫄뫄 왜 립싱크해??? 라이브할 생각이 없나ㅋ 아니 그것보단 뫄뫄 라이브 하다가 삑사리 나면 엄청 욕먹잖아 그게 좀 무서운거 같음
- 19:53
- 조회 63
- 잡담
-
- 봉준호 감독으로쓰래ㅋㅋㅋ
- 19:52
- 조회 68
- 잡담
-
- 나 설영우 이태석 이 조합 다시 보고싶지 않아요
- 19:52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