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늘 이강인도 못했다는것도 얘 혼자 다해야돼서 그런것같아서 https://theqoo.net/ktalk/4256800850 무명의 더쿠 | 13:34 | 조회 수 72 그냥 존나 이강인 불쌍함 공 놓친거 많다는데 공 잡는것도 얘밖에없잖아 애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