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도 이미 리그에서도 실패한 전술을 왜 월드컵에서 들고나온건지 이해 안가는사람? https://theqoo.net/ktalk/4256800215 무명의 더쿠 | 13:33 | 조회 수 57 리그에서 제일 스쿼드 좋은 팀으로도 안먹혀서 실패한 그 전술을 왜 월드컵에 들고나오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