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 이강인 풀로 뛰는거 보고싶으니 32강 ㄱㅈ ㅈㅂ https://theqoo.net/ktalk/425679972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49 옌스 잘해줘서 선발로 이강인이랑 풀로 뛰는거 보고싶으니한경기라도 ㅈㅂ 32강 가주라 ㅂㄴㅇㄷ ㅂㄴㅇ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