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전술 이해하는데 후반 30분까지 1:0일때 이후에도 공격적으로 안간 건 걍 이때부터 킹우의 수 하려고 하는가..이 생각 들어서 더 빡쳤음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0
차라리 뭐라도 해보고 3:0 맞아서 골득실 불리해져서 본선 진출 실패여도 지금보단 덜 화났을듯
차라리 뭐라도 해보고 3:0 맞아서 골득실 불리해져서 본선 진출 실패여도 지금보단 덜 화났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