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드컵 잘한건 히딩크도 히딩크인데 리그 중단시키고 국대합숙을 시켜서라니까 ㅠㅠ
무명의 더쿠
|
13:27 |
조회 수 225
돌아가는 리그를 중단 시키고 모여서 국대 합숙을 시켜가지고
그 조직력이 나온거임
개최국이라 무승으로 조별탈락 면할려고 애쓴게 4강까지 가버린 ㅇㅇ
히딩크 폄하 아님
02 월드컵은 약간 축협이 국대에 올인을 해버린거임
돌아가는 리그를 중단 시키고 모여서 국대 합숙을 시켜가지고
그 조직력이 나온거임
개최국이라 무승으로 조별탈락 면할려고 애쓴게 4강까지 가버린 ㅇㅇ
히딩크 폄하 아님
02 월드컵은 약간 축협이 국대에 올인을 해버린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