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적어도 누가 골을 잡으면 받으려고 뛰어가는 선수가 있어야되는거 아님? https://theqoo.net/ktalk/4256792258 무명의 더쿠 | 13:27 | 조회 수 101 그것조차 안하니까 열심히 안하는걸로 보인다 소리 나오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