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량이 40위면 선수도 못한건데 계속 선수는 잘못없다고 자꾸 우기는거 이상해보여 감독도 문제지만 선수들도 진짜 너무 못했어 https://theqoo.net/ktalk/4256789459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75 ㅈㄱ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