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애들이 키가 큰가 공중에서 뺏길때마다 너무 아까웠음... https://theqoo.net/ktalk/425678930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57 근데 드리볼러도 없어서 땅에서도 뺏김 걍 노답..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