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피파가 이정도로 했으면 체력 이슈는 변명이 안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대학병원은 올때마다 내가 바보가 된거같음 내가 환자인데도
- 14:50
- 조회 0
- 잡담
-
- 투바투 약간 청정구역 왕자들인줄 알았는데
- 14:50
- 조회 6
- 잡담
-
- 옌스는 독일한국 이중국적에서 그냥
- 14:50
- 조회 12
- 잡담
-
- 이래서 국대경기는 경기력이 엉망이든 말든 우선 이기고 봐야하는건데ㅠ
- 14:50
- 조회 1
- 잡담
-
- 김경문은 선수들 혹사시켜서 문제인거라 명보랑은 다른 결임
- 14:49
- 조회 14
- 잡담
-
- 솔직히 전술 설명충이니 뭐니 해도 설명하는거 들으면 낮은 이유 어느정도 납득되기도 했음
- 14:49
- 조회 8
- 잡담
-
- 활동량 저거 지표부터 너무 이상하던데
- 14:49
- 조회 23
- 잡담
-
- 손흥민 포지션 바꿔서 들어갔는데 홍이 아무말도 안했다함
- 14:49
- 조회 106
- 잡담
-
- 이길생각이 없었던 경기임, 비겨서 캐나다 만나려고 했는데 망함
- 14:49
- 조회 26
- 잡담
-
- 당장 나도 선수들 비판 엄청하고있지만 축구는 감독놀음이다라는거 하루이틀 증명된 일도 아니고
- 14:49
- 조회 15
- 잡담
-
- 걍 우리나라가 뭔 축구를 하려고햇는지만 보였어도 이렇게 열받진않을텐데
- 14:49
- 조회 10
- 잡담
-
- 경기 직후 : 아 존나못하네 정털린다 에휴 ㅅㅂ
- 14:49
- 조회 145
- 잡담
-
- 아까 차두리도 괜찮다는 글 봤었는데
- 14:49
- 조회 127
- 잡담
-
- 난 홍명보 안나가면 아시안컵 안볼래
- 14:48
- 조회 19
- 잡담
-
-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다
- 14:48
- 조회 36
- 잡담
-
- ㄹㅇ 걍 새벽2시에 경기했으면 자고 일어나서 지금쯤 기분 나아졌을텐데
- 14:48
- 조회 15
- 잡담
-
- 아니 김경문보다 홍명보가 심하다고??
- 14:48
- 조회 133
- 잡담
-
- 드럽고 치사하게 올라가도 나는 그 경우의 수를 뚫고 올라갔으면 함..
- 14:48
- 조회 31
- 잡담
-
- 2002년 국대들 진짜 좋아했었는데
- 14:48
- 조회 51
- 잡담
-
- 홈프로텍터 잠이나 잘걸
- 14:48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