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선수들도 누가 공잡으면 잡았넹 주겠지? 하고 가만히 있었음 https://theqoo.net/ktalk/4256787571 무명의 더쿠 | 13:23 | 조회 수 37 이강인 혼자 이악물고 뛰고 후반엔 옌스도 공줄데가 없으니까 이강인이 받으러 개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