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수는 겁나 열심히 뛰었는데 보는사람 100이면 100이 다 왜안뜀?하면 그것도 그거대로 문제있는거 아님?
무명의 더쿠
|
13:22 |
조회 수 216
축잘알이든 축알못이든 그냥 본 사람 백명이면 백명 다 왜 저렇게 안뛰어 왜 가만히 서있어 왜 설렁설렁해 이렇게 말할정도면 선수 본인들도 한번 돌아봐야한다고 생각한다
축잘알이든 축알못이든 그냥 본 사람 백명이면 백명 다 왜 저렇게 안뛰어 왜 가만히 서있어 왜 설렁설렁해 이렇게 말할정도면 선수 본인들도 한번 돌아봐야한다고 생각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