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개알못인데 손흥민이 나와서 골을 못넣어도 수비수 서너명 끌고다니면 한국팀한테는 그거자체로 이득인거아냐...? https://theqoo.net/ktalk/4256785889 무명의 더쿠 | 13:22 | 조회 수 167 풀로 출전시키는게 이득...인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