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담 아니라 32강전 올라가면 홍 경질하고 걍 지성팍 아래로 내려가서 임시감독 시켜도 지금보단 나을거 같지 않아? https://theqoo.net/ktalk/4256784155 무명의 더쿠 | 13:21 | 조회 수 27 나 진지함;;;; 아니 근데 진짜 숨이라도 쉴수있을거 같아서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