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우는거 보니까 더 우울해짐 https://theqoo.net/ktalk/4256781937 무명의 더쿠 | 13:19 | 조회 수 168 나야 걍 보는 입장이자만 선수입장에선 얼마나 열받을까이강인 열심히 하던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