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에 한에선그런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술도 맞고 뇌빠진 경기력도 맞는거 아님?
- 10:56
- 조회 6
- 잡담
-
- 역습이 아냐 공격한 적 없으니깐🎶
- 10:56
- 조회 8
- 잡담
-
- 일본 진짜 우리나라한테 도움 안되네
- 10:56
- 조회 12
- 잡담
-
- 이왕 개잣된거 그냥 더 잣되서 앞으로는 정신차리길 바라는 마음도 들고
- 10:55
- 조회 7
- 잡담
-
- 한국이 할 수 있는 일은 이제 없다. 숙소 TV 앞에서 남은 일곱 개 조의 최종전 결과를 지켜보며 아무 신한테나 기도하는 것밖에 할 수 없다는 게 더 비참하다
- 10:55
- 조회 20
- 잡담
-
- 전술도 개같고 그 상황에서 융통성있게 굴지 못한 선술들도 이게 뭔가 싶음
- 10:55
- 조회 15
- 잡담
-
- 뭔 이강인이 아직도 슛돌이 경기하는줄아는건가 아무도 안도와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55
- 조회 19
- 잡담
-
- 오히려 축덬들은 전술 아니라고 하던데
- 10:55
- 조회 105
- 잡담
-
- 근데 일본 하는거보니까 왜 우리나라 스타플레이어 부러워하는지 더 이해감ㅋㅋㅋ
- 10:55
- 조회 135
- 잡담
-
- 이짤에 전술 소리를 한다고?
- 10:54
- 조회 174
- 잡담
-
- 봄. 모르는 일
- 10:54
- 조회 65
- 잡담
-
- 앞에 두경기랑도 다른데 뭔 전술이냐 그러면
- 10:54
- 조회 20
- 잡담
-
- 와 나 밑짤 처음봄 어제 월드컵 안 봐서
- 10:54
- 조회 28
- 잡담
-
- 짤 보고왔는데 이게 입막음한다고
- 10:54
- 조회 284
- 잡담
-
- 걍 다들 열받아서 미쳐서 드립이 막나오는듯ㅋㅋㅋㅋㅋㅋ
- 10:54
- 조회 50
- 잡담
-
- 이강인과 서있음청년들
- 10:54
- 조회 41
- 잡담
-
- 체코전 그 이후 딱 일주일 좋았네 ㅋㅋ
- 10:54
- 조회 15
- 잡담
-
- 파라과이 페어플레이 1:0 승리글로 인한 경우의수가 ㅈㄴ 웃김
- 10:54
- 조회 33
- 잡담
-
- 그냥 선수들 실력이 그 정도밖에 안되니 순간순간 움직임 못 가져가는 거임
- 10:54
- 조회 84
- 잡담
-
- 파라과이가 1대0으로 이김 우리랑 호주가 승점 득실같아짐 그래서 카드 얘기한거
- 10:54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