슨스 가봐 경기 끝나고 반응 존나 안 좋았는데 거의 기름을 들이부은 수준임 울나라 사람들 저렇게 못하고 기싸움하는 식으로 나오는거 ㅈㄴ 싫어하자나 뭔가 다 그 짝같아
잡담 글고 남초 어쩌고 하는데 이 타이밍에 고소공지는 어디서든 욕먹음
18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슨스 가봐 경기 끝나고 반응 존나 안 좋았는데 거의 기름을 들이부은 수준임 울나라 사람들 저렇게 못하고 기싸움하는 식으로 나오는거 ㅈㄴ 싫어하자나 뭔가 다 그 짝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