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는 설영우 맨날 4231 풀백으로만 썼으면서 왜 자꾸 윙백 올려쓰는지 모를일임
무명의 더쿠
|
13:14 |
조회 수 56
오른쪽 왼쪽 돌려서 지금 위치 말고 풀백으로 썼는데 왜... 올려서 쓰시는..? 그리고 쟤가 인터뷰하면서 쓰리백 잘 안해봤다 하기로 했음
오른쪽 왼쪽 돌려서 지금 위치 말고 풀백으로 썼는데 왜... 올려서 쓰시는..? 그리고 쟤가 인터뷰하면서 쓰리백 잘 안해봤다 하기로 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