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우리나라는 월드컵에서 활동량으로 승부했던 나라였어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773883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64 개인기량이 부족하기도하니 팀축구로 압박하면서 한발 더뛰는게 전술이던 나라 그런데 활동량 40위다? 이건 전술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