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은 만약 가능하다치면 다음 월컵 가능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현대축구 < 이 단어조차 질리려고 함
- 14:25
- 조회 8
- 잡담
-
- 벤투 왜 쉬었는데? 어디 딴팀 가지 않았었나?
- 14:25
- 조회 5
- 잡담
-
- 일중이라 화면은 못보고 소리만 들었거든 근데 이강인이름밖에 안들려..
- 14:25
- 조회 3
- 잡담
-
- 홍명보 교체카드 날리는거 개짜증남 진심
- 14:25
- 조회 10
- 잡담
-
- 예전부터 우리나라가 패스를 겁나 못한다고 말이 많았잖아
- 14:24
- 조회 34
- 잡담
-
- 선수들 움직임 적극적이지 못한 것도 결국 세부전술이 없어서 아닌가
- 14:24
- 조회 41
- 잡담
-
- 별 욕도 없고 걍 왜케 의지가 없어보이냐 왜 다 서있냐 이정도 말도 못견디는건
- 14:24
- 조회 41
- 잡담
-
- 케톡에 축덕이 없을거라고 생각하는거임?
- 14:24
- 조회 60
- 잡담
-
- 아니 왤케 선수들도 못했다는 말을 못견딤? 전술이 90이어도 나머지 10은 선수역량 아니야?
- 14:24
- 조회 7
- 잡담
-
- 클도 개같은데 명보는 ㅅㅂ울나라 사람이자나
- 14:24
- 조회 10
- 잡담
-
- 근데 진짜 다들 왜 안뛴건지 궁금하다
- 14:24
- 조회 8
- 잡담
-
- 마케페 킨텍스 자리 어디가 나아?
- 14:24
- 조회 15
- 잡담
-
- 오늘 경기 보면서 강인이가 너무너무 아까웠음
- 14:24
- 조회 60
- 잡담
-
- 박주호 말이 다 맞았지 뭐 근데 결론적으론 박주호만 눈밖에 나고 지금 놀잖아
- 14:24
- 조회 121
- 잡담
-
- 걍 보면 꼭 어느 한쪽만 책임이 있다! 라고 해야 직성이 풀리는 애들이 있어보임
- 14:24
- 조회 7
- 잡담
-
- 아니 나 아까부터 있는데 경기 끝나고부터 왜이렇게 설렁설렁하지 하는 글 올라올때부터 전술이라고 계속 그래서
- 14:24
- 조회 19
- 잡담
-
- 그냥 jtbc 틀어놨더니
- 14:24
- 조회 42
- 잡담
-
- 우리나라 32강 갔으면 좋겠지만 스웨덴vs일본은 스웨덴 응원함
- 14:24
- 조회 26
- 잡담
-
- 남아공 원래 못하는팀이야?
- 14:24
- 조회 53
- 잡담
-
- 이강인이 제일 활동량이 높았던거야??
- 14:24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