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타이밍에 축덬들은 화낼힘도없습니다.... https://theqoo.net/ktalk/4256769678 무명의 더쿠 | 13:10 | 조회 수 171 예...셔터내리고싶지않은데 셔텨내려질거같아서 눈물만 나요....싸울힘따위없다...그만싸우걸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