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는 애초에 만회할 경기력이없어...애초에 왜 역대급 기대안되는 월드컵이었는디
무명의 더쿠
|
13:09 |
조회 수 25
월드컵 전에 평가전하고 원래 관객꽉차고 다들 설레발치고 있어야할때 관심 하나도 없을정도의 경기력이었음
체코전 솔직히 우리는 3주적응하고 체코선수들은 고산지대 하루로 적응 1도 못한 상태로 붙은거에서 그 정도 경기력 나온건데 초치기 싫고 혹시..? 하는 생각에 다들 가만히 있었던거지 걍 우리가 알던 그 대표팀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