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말해서 고소공지 전에 선수가 못한거도 다 감독탓하던 플이었음 그래서 그거가지고도 그게 맞녜 아니녜 수준이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764063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42 오히려 고소공지 뜨고 경기력 그렇게 망해놓고 뭐하는거냐 하는 반응이 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