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고소 타이밍이 아쉽다 하고 있는데 케톡을 뭔 고소공지에 벌벌떠는 악플러집단으로 만드는게... https://theqoo.net/ktalk/4256762755 무명의 더쿠 | 13:05 | 조회 수 243 심지어 케톡에는 저 선수 악플도 별로 없었다는거보고 더 기가 막힘...여기와서 화풀이 한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