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고소공지 경기력에 대항 의견과 평가 건설적인 비판 이런 건 괜찮은데 욕설 인신공격 명훼 허위사실 유포 이런 거 고소하는 거 아님?
무명의 더쿠
|
13:04 |
조회 수 144

고소공지 시기가 좀 뒤였으면 좋겠지만 선수가 힘들었나본데 힘들 때 하면 악플이 좀 줄어들기는 해서 나쁘지도 않을 거 같아

고소공지 시기가 좀 뒤였으면 좋겠지만 선수가 힘들었나본데 힘들 때 하면 악플이 좀 줄어들기는 해서 나쁘지도 않을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