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백 한답시고 원래 풀백인 선수 방향도 허구한 날 다르게 쓰고 https://theqoo.net/ktalk/4256761171 무명의 더쿠 | 13:04 | 조회 수 22 설영우 쓸 거면 이 포메이션이 맞는지도 모르겠음 원래 윙백도 아닌 선수 갖다가옌스도 왜 안쓰는지 이해가 안감 핏에 잘 맞는 윙백인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