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서치 ㅈㄴ하고왔는데 케톡에 악플없음여~~~~~~~~~ 악플취급하는글도 없으여~~~~ 그냥 양극단에서 서로 오해하고 화내는애들만 있음여~~~~~ https://theqoo.net/ktalk/4256760269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29 못한다는 말 악플아님고소공지 타이밍 구리다 -> 나도그렇게 생각함